가맹점가입

신용카드 결제 통합서비스의 리더, 언제 어디서든 고객의 결제를 문자한통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가맹점가입 신청서류
가맹점 신규 계약시 필요서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서비스를 확인하세요.
개인
사업자
서비스계약서 (이용신청서) 2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대표자 인감증명서 원본 1부
대표자 명의 입금계좌 사본 1부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법인
사업자
서비스계약서 (이용신청서) 2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1부
법인 명의 입금계좌 사본 1부
법인 등기부등본 원본 1부
사용인감계 1부
주의사항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계약서는 반드시 인감증명서의 도장과 같은 도장으로 날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감증명서는 반드시 3개월 이내 발행한 원본이어야 합니다.
  법인의 경우 대표자 개인이나 직원 명의 통장으로는 계약이 불가능합니다.
  계약서와 첨부서류는 반드시 등기우편이나 택배/퀵으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우편발송시 오렌지핀테크 앞 기재 요망
  계약서는 반드시 인감증명서의 도장과
    같은 도장으로 날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감증명서는 반드시 3개월 이내 발행한
    원본이어야 합니다.
  법인의 경우 대표자 개인이나 직원
    명의 통장으로는 계약이 불가능합니다.
  계약서와 첨부서류는 반드시
    등기우편이나 택배/퀵으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우편발송시 오렌지핀테크 앞 기재 요망
등록비결제
  등록비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무통장)로 결제하실 수 잇습니다.무통장입금시에는 반드시 대표자명이나 법인명으로 입금해 주십시오.
  등록비 세금계산서는 차주 월요일에 온라인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법인의 경우 대표자 개인이나 직원 명의 통장으로는 계약이 불가능합니다.
  기 납부된 등록비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등록비 납부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당사 영업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등록비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무통장)로 결제하실 수 잇습니다.무통장
    입금시에는 반드시 대표자명이나
    법인명으로 입금해 주십시오.
  등록비 세금계산서는 차주 월요일에
    온라인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법인의 경우 대표자 개인이나 직원 명의
     통장으로는 계약이 불가능합니다.
  기 납부된 등록비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등록비 납부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당사
     영업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결제솔루션이 필요하십니까. 오렌지핀테크는 귀사와의 협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문의하세요
문의하기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가맹점 관리자 바로가기